로고

바른컴퍼니
로그인 회원가입
  • 하우징(관리)
  • 전용(하우징)
  • 하우징(관리)

    입주자전용 게시판입니다.

    입주자 전용(하우징)

    입주자전용 게시판입니다.

    공지 도어락 관련 안내 및 자주 발생하는 문제 해결법

    페이지 정보

    본문

    도어락 관련 안내 및 자주 발생하는 문제 해결방법


    안녕하세요.
    입주하신 공간에서 도어락 사용 중 아래와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간단한 해결 방법을 아래에 정리해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  1. 배터리 방전 시


    도어락이 눌러도 아무 반응이 없거나, '삐삐삐' 경고음만 들리는 경우는 배터리 방전일 수 있습니다.
    도어락 아래쪽에 있는 비상 전원 단자에 9V 건전지를 잠깐 대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문이 열립니다.
    Tip: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9V 사각 건전지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

    ​2. 비밀번호 오입력으로 인한 잠금 


    비밀번호를 여러 번 틀리면 보안 기능으로 인해 도어락이 일시적으로 잠깁니다.
    이 경우 1~2분 정도 기다리시면 자동으로 잠금이 해제됩니다.



    3. 작동 이상 또는 고장
    도어락에 반응이 없거나,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했는데도 문이 열리지 않는 경우는 고장일 수 있습니다.
    이 경우에는 도어락에 기재된 A/S 업체측에 A/S 등을 접수 후 바른하우징 카카오채널에 고장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4. 비밀번호 분실 시

    외부에서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신 경우, 철거외에 방법이 없다보니 사설업체에 요청하셔서 

    철거 및 신규 설치후 바른하우징 채널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


    5. 도어락 임의 철거 및 교체 금지

    도어락은 건물 공용설비이므로, 임의로 철거하거나 교체하시면 안 됩니다.
    무단 철거나 교체 시 원상복구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출입 문제 및 보안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.
    불편사항이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    카카오톡 채널 ‘바른하우징’으로 문의하시면 더욱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습니다.
    운영시간: 평일 10:00~18:00 / 주말 및 공휴일 휴무

    조금 더 나은 환경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.
    감사합니다.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    Total 1건 1 페이지

    SEARCH